필수 과제 |
목표 | 디지털 융합·활용역량을 가진 미래기술인재 양성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내용 | ① 디지털 이해교육 지원, ② 디지털 융합·활용 수업 운영 | ||||||
자율 과제 |
목표 | 1.학생 | 2.교사 | 3.학교 | |||
스스로 진로를 개척하는 학생 |
미래의 조력자로서의 교사 |
지역의 거점역할을 담당하는 학교 |
|||||
내용 | 1)진로 탐색·설계 2)실력 성장 3)사회적응력 제고 |
4)직무능력 향상 |
7)기업·대학연계 교육 8)이웃학교 공동교육 9) 지역사회 교육거점 |
||||
공간 조성 | |||||||
ⓐ 디지털교육 여건 조성 |
ⓑ학생친화적 환경조성 |
ⓒ 교육활동 공간 조성 |
ⓓ 지역사회 연계공간 |
필수 과제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목표 | |||||
디지털 융합·활용역량을 가진 미래기술인재 양성 | |||||
내용 | |||||
① 디지털 이해교육 지원, ② 디지털 융합·활용 수업 운영 | |||||
자율 과제 | |||||
목표 | |||||
1.학생 | 2.교사 | 3.학교 | |||
스스로 진로를 개척하는 학생 |
미래의 조력자로서의 교사 |
지역의 거점역할을 담당하는 학교 |
|||
내용 | |||||
1)진로 탐색·설계 2)실력 성장 3)사회적응력 제고 |
4)직무능력 향상 |
7)기업·대학연계 교육 8)이웃학교 공동교육 9) 지역사회 교육거점 |
|||
공간 조성 | |||||
ⓐ 디지털교육 여건 조성 |
ⓑ학생친화적 환경조성 |
ⓒ 교육활동 공간 조성 |
ⓓ 지역사회 연계공간 |